[문화스페셜] 아날로그로 쉴 수 있는 콜로라도 여행지 6선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문화·교육 [문화스페셜] 아날로그로 쉴 수 있는 콜로라도 여행지 6선

페이지 정보

본문

컴퓨터, 휴대폰, 테이블릿, 와이파이, 유튜브, 카카오톡, 인스타그램, 게임, 미팅….

디지털 시대에 디지털 정보를 피하기는 쉽지 않다. 특히 청소년들은 디지털 기기 사용을 멈추기 어렵고 자칫 중독의 우려도 적지 않다. 이제 진정한 휴가를 즐기기 위해서는 와이파이가 없어야 가능하다. 하지만 휴가지에서도 와이파이 제공 여부가 숙소 선택의 조건이다. 콜로라도의 대자연은 와이파이를 대체할 있는 훌륭한 대체제이다.

덴버포스트가 언플러그드가 가능한 콜로라도의 여행지를 추천했다.

 

실버톤, 와이만 호텔  

실버톤에 위치한 와이만(Wyman) 호텔은 15개의 객실을 갖춘 아득한 호텔이다. 무엇보다도 와이만 호텔은 객실이나 라우지에 TV 비치하지 않고 있다. 대신 보드게임을 즐길 있고, 가족, 친지들과 대화를 나눌 있는 분위기이다.

외딴 곳에 위치하고 있어 속세와 멀리 떨어진 분위기이다. 산후안 산맥에 위치한 와이만 호텔에는 스노우모빌 클럽이 가꾸어졌고, 켄달 마운틴 스키장, 아이스 스케이팅, 썰매 타기, 튜브 타기, 스키 등의 스포츠도 즐길 있다

크레스티드 뷰트와 거니슨

프론트 레인지에 속하는 크레스티드 뷰트(Crested Butte) 마운틴 리조트는 4시간동안 트레킹을 있는 여건을 갖추고 있다. 거니슨 밸리는 가족과 함께 즐길 있는 다양한 액티비티로 유명하다. 거니슨 얼음 낚시, 스토모빌, 크로스 컨트리 스키, 스노슈잉을 비롯해 외에도 크레스티드 버트 시내 구경도 즐길 거리다.

크레스티드 뷰트 시내에 있는 스카프 리지 롯지(Scarp Ridge Lodge) 언플러그드 숙소로 꼽힌다. 오래된 술집을 숙소로 개조한 스카프 리지 롯지에는 킹사이즈 5개와 이층침대를 갖춘 벙크 7개를 갖추고 있다. 실내 해수 수영장, 한증막, 사우나, 실내외에 각각 설치된 쟈쿠지 휴식을 취할 있는 시설들이 충분하고, 눈이 많은 시즌에는 스노우캣을 타고 인근에 1 에이커가 넘는 설원을 가로지를 있다. 액티비티는 롯지 투숙객에게만 제공되는 특별 투어이다.

 

알몬트(Almont) 테일러 리버 롯지(Taylor River Lodge) 아늑한 휴식지로 꼽힌다. 따뜻한 계절에는 자연 속에서 책을 읽으며 힐링할 있고, 눈이 내리는 계절에는 스노우슈잉을 즐길 있다.


골든

덴버에서 멀지 않은 골든도 고요함을 느끼기에 손색이 없는 곳이다. 산에서 팻타이어 자전거를 타거나 겨울에는 스노우슈잉을 즐길 있다. 아메리칸 등산 박물관, 콜로라도 철도 박물관, 골든 역사 박물관 아이들에게 모바일 대신 체험할 액티비티도 다양하다.

추천되는 호텔은 에디 호텔 & 탑룸(Eddy Hotel & Taproom)이다. 코너 스위트룸에는 , , 트윈 침대, 주니어 스위트 룸에는 침대, 로프트형 트윈 침대가 갖추어져 있어 어린 자녀들과 함께 하기에도 편안하다


아스펜과 스노우매스

아스펜은 콜로라도 아니라 세계적으로도 예술과 문화로 유명한 휴양지이다. 특히 지난 여름 문을 허버트 바이어 연구센터(Herbert Bayer Studies) 바우하우스 예술가의 삶과 유산을 살펴볼 있다. 개인 갤러리만 해도 20개가 넘어, 하루 정도는 갤러리 투어를 하며 아날로그적으로 시간을 보낼 있다. 아름다운 조각 정원이 있는 앤더슨 랜치 아트 센터에서는 체험 워크숍이나 강의들도 열려, 호흡으로 바쁜 일상의 쉼표를 찍기에도 적합하다.

아스펜에서 추천되는 숙소 중에 럭셔리한 분위기를 원한다면 아스펜 스트리트 롯지(Aspen Street Lodge) 꼽힌다. 프라이버시와 호텔의 편의시설을 모두 갖추고 있는 데다, 옥상에는 온수 수영장과 욕조, 야외 그릴, 피자 오븐 등의 시설이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