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비즈 스페셜] 항공사 마일리지, 쓸 수도 버릴 수도 없다면 > 컬럼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컬럼

건강·여행 [비즈 스페셜] 항공사 마일리지, 쓸 수도 버릴 수도 없다면

페이지 정보

본문

여행 성수기가 다가오고 있다. 가급적 모아놓은 마일리지로 항공권을 구매할 있다면 비용을 절감할 있을텐데 모아놓은 마일리지가 항공권을 구매할 정도로 충분하지 않은 상태에서 유효기간이 임박할 경우에는 사용할 수도 없고 버리자니 너무 아까운 경우에 처하게 된다. 이런 경우 항공권 구매가 아니더라도 마일리지를 사용할 있는 대안들을 항공사들이 제안하고 있다. 조금만 꼼꼼하게 확인하면 아까운 마일리지를 버리지 않아도 된다.

 

대한항공의 경우 자회사인 진에어가 운항하고 대한항공이 판매하는 국제선 공동운항편에도 마일리지 보너스 항공권을 이용할 있도록 도입했다. 무엇보다도캐시 마일즈서비스를 이용하면 마일리지로 항공권 결제 금액의 일부를 결제할 있어 판매 좌석수와 출발일에 제한받지 않고 적은 마일리지도 사용할 있다.
마일리지로 국내외 호텔도 이용할 있다. 제주도 KAL호텔을 비롯해 그랜드하얏트 인천, 하와이 와이키키리조트, 인터컨티넨탈 로스앤젤레스 등의 호텔 예약이 가능하다. 일부 호텔에서는 매년 어린이날, 명절(추석·), 연말을 특별하게 보낼 있는 마일리지 패키지 상품을 구성해 운영한다.

미국이나 다른 나라로 여행을 간다면 대한항공 마일리지를 메리어트 호텔의 본보이 포인트로 전환하면 세계 메리어트 계열 호텔에서 포인트 숙박을 있다.
한국내 패키지여행도 이용할 있다. 마일리지를 사용해 여행 바우처를 발급하면 한진관광의 여행상품을 결제할 사용할 있다. 한진관광에서 스카이패스 플러스  패키지 상품을 이용하면 마일리지도 적립된다.
아니라 일상생활에서 대한항공 마일리지 사용처도 대폭 확대되었다. KAL스토어, 네이버플러스 멤버십, 교보문고, 이마트 등에서 마일리지로 상품과 서비스를 사용할 있다. 시즌·콘셉트별 기획전을 통해 다양한 상품과 모바일 쿠폰을 마일리지로 구매할 있는 기회를 제공한다. 스타벅스 등에서 사용할 있는 모바일쿠폰도 구매가 가능해 소액 마일리지를 이용할 있다.

아시아나항공은 한국의 CGV에서 영화 예약을 마일리지로 있다. 이마트에서 10만원 이상 구매할 경우 2800마일을 차감하고 2만원을 할인받는다. 아시아나 계열의 금호리조트도 마일리지 사용이 가능하고, 아시아나 면세점과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