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에서 수요일 밤 총격 사건으로 1명 사망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덴버에서 수요일 밤 총격 사건으로 1명 사망

페이지 정보

본문

덴버 동부에서 발생한 수요일 밤의 총격 사건으로 한 남자가 사망했다. 덴버 경찰에 따르면 이번 사건은 이스트 콜팩스 애비뉴(East Colfax Avenue)와 스프루스 스트리트(Spruce Street) 지역에서 발생했다. 경찰은 이날 오후 8시 21분쯤 소셜플랫폼 X에 총격 사건과 관련된 내용을 처음 게시했다.

피해자로 확인된 남성은 경찰에 의하면 병원으로 이송되었으나 목요일 아침의 업데이트에서 경찰은 그 남자가 병원에서 사망했다고 밝혔다. 이번 사건과 관련하여 체포된 사람은 없었다고 경찰은 설명했다.

경찰은 총격 사건에 대한 정보를 갖고 있는 사람들이 Crime Stoppers에 연락하거나 Metrodenvercrimestoppers.com을 방문하도록 요청했다. 이 정보 제공자들은 익명으로 유지될 수 있으며, 최대 $2,000의 보상을 받을 수 있다.

Metro Denver Crime Stoppers는 제보자들에게 익명성을 제공하기 위해 제보를 제출한 사람들에게 코드를 할당한다. 제공된 정보는 법 집행 기관과 공유되고, 조사가 완료되면 Crime Stoppers에 통보된다. 그 후 시상 위원회는 제공된 정보를 검토하고 해당 정보가 체포로 이어지면 제보자에게 통보한다. 보상은 팁을 처음 제출할 때 받은 코드 번호를 사용하여 받을 수 있다.


뉴스출처 : 덴버9

덴버교차로

배상현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