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뉴스] 레드 락스 콘서트장서 UFO 목격 주장 나와
페이지 정보
본문
레드 락스 콘서트장 직원들이 UFO 를 목격했다는 주장이 나왔다.
국립 UFO 신고 센터(NUFORC)에 따르면 이달 초 레드 락스 콘서트장 직원들이 콜로라도 하늘에서 UFO로 추정되는 '이상한 물체'를 목격했다고 보고했다. 이들은 “하늘에 검은 금속 원반 보인다”라고 신고했다.
이 기관은 법 집행 기관, 군대, 조종사 및 민간인의 신뢰를 받아 UFO 또는 UAP 광경을 발표했다. 콜로라도의 UFO 광경은 직원들이 밤에 일하던 콘서트장 바로 위에 있었다.
국립UFO신고 센터의 보고에 의하면 6월 5일 오전 1시쯤 레드 락스 콘서트장 직원들이 밤하늘에 무언가를 목격했다고 한다. USA 투데이는 작업자들이 그 물체를 원형 극장 북쪽에 나타난 어두운 금속 선박으로 묘사했다고 보도했다.
해당 사건을 목격한 한 관계자는 “동료 중 한 명이 갑자기 우리에게 “야, 저기 있는 게 뭐야? 우주선처럼 보이는데”라고 말했고, 우리 모두가 그가 가리키는 방향을 보기 위해 돌아섰고, 아니나 다를까 UFO가 맴돌고 있었습니다”라고 당시 상황을 증언했다. 그는 이어서 “우리 모두 믿을 수 없다는 표정을 지으며 “너도 이거 보고 있냐”고 계속 서로 물었다"라고 덧붙였다.
- 이전글[뉴스 브리핑] 크로거서 셀프 체크아웃 사기 발견...긴급 경고 24.06.28
- 다음글[콜로라도 뉴스] 아라파호 카운티서 최초의 인간 웨스트 나일 바이러스 감염 사례 발견 24.06.28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