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뉴스] 핸콕 시장, 비호감 55%... 폴리스 주지사 75% 긍정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Atlanta  Chicago  LA  NY  Hawaii  Seattle 

로컬 뉴스

[콜로라도 뉴스] 핸콕 시장, 비호감 55%... 폴리스 주지사 75% 긍정

페이지 정보

본문

덴버 시장 선거를 앞두고 실시된 여론조사에서 마이클 핸콕 덴버 시장에 대한 여론이 긍정적이지 않은 것으로 나타났다. 반면 제라드 폴리스 주지사에 대해서는 긍정 여론이 다수를 차지했다.

여론 조사는 지난 405명을 대상으로 ‘A Denver For Us All’ 실시했으며, 조사 결과 33% 핸콕 시장에 대히 호감을 표시했다. 그러나 비호감이라고 응답한 사람은 55% 달해, 부정 답변이 긍정 답변보다 22% 높았다.

같은 조사에서 제라드 폴리스 주지사에 대해서는 54% 매우 지지한다고 답을 했으며, 호감을 보인 전체 응답자는 75% 달했다. 덴버 경찰국에 대한 호감도도 비호감도보다 1.7% 높았다.

반면, 지난 서베이 USA 의해 실시된 설문 조사에서는 핸콕의 시정에 찬성한다고 답한 응답자가 55%, 반대한다고 답한 응답자 31%보다 많았다. 조사에는 덴버 유권자 713명이 참가했다.

핸콕 시장은 3 기록을 세우고 이번에 퇴임하게 된다. 다음 덴버 시장 선거를 앞두고 현재 17명의 후보가 치열한 경쟁을 벌이고 있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