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뉴스] 유니버셜 여행사 덴버지사, 칸쿤&유럽 특가 패키지 출시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Atlanta  Chicago  LA  NY  Hawaii  Seattle 

로컬 뉴스

[한인타운 뉴스] 유니버셜 여행사 덴버지사, 칸쿤&유럽 특가 패키지 출시

페이지 정보

본문

길고 지리한 덴버의 겨울을 벗어날 수 있는 따뜻한 남쪽 카리브해의 유혹이 봄바람을 타고 전해졌다.
오는 4월 24일 출발하는 칸쿤 3박 4일 상품과 유럽 지중해 크루즈 4개국 여행이 유래없는 최저 특가로 덴버의 여행객들의 마음을 설레게 하고 있다. 

봄방학 시즌이면 카리브해 여행 상품 가격이 더욱 비싸져 많은 여행자들이 상대적으로 저렴해지는 연말을 기다린다. 그러나 이번 칸쿤상품은 이런 관행을 깨버렸다. 우선 4월 24일 덴버에서 칸쿤까지 직항편이 마련되고, 3박 4일동안 5성급 호텔 리조트에서 올 인클루시브로 식사, 주료, 음료가 무제한 제공된다. 여기에 항공료까지 모두 포함해서 699달러(세금 별도)의 초 특가로 제공된다. 
또 무엇보다도 유니버설 여행사 직원이 현지동행 가이드를 맡는다. 

유럽 지중해 4개국 상품은 덴버를 출발해서 바르셀로나에 도착, 초호화 유람선 크루즈로 스페인, 프랑스, 튀니지,이태리를 8박 9일 동안 여행한다.
마찬가지로 무제한으로 식사, 주류, 음료가 제공된다. 항공편을 포함한 가격은 2350달러(세금 별도)의 역대 최고 할인 가격으로 만날 수 있다.
유럽상품은 어느 여행사 상품이든 자유여행 비용을 고려하고도 4000달러 미만으로는 만날 수 없다. 
 
두 상품의 마감은 3월 25일이다.
관련문의는 832-661-4800(유니버설 여행사 덴버지사)로 문의하면 된다.

특가로 제공되는 여행상품으로 덴버의 얼어붙은 계절의 끝을 장식하며 따뜻한 추억의 여행을 떠나봄이 어떠할까?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