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뉴스] ibebu, 한인 위한 비대면 종합 의료 서비스 런칭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Chicago      Atlanta  LA  NY  Hawaii  Seattle 

로컬 뉴스

[한인타운 뉴스] ibebu, 한인 위한 비대면 종합 의료 서비스 런칭

페이지 정보

본문

한인들을 위해 개발된 비대면 종합 의료 서비스 ‘ibebu 서비스’가 지난 7일 공식 런칭했다.

‘ibebu 서비스’는 (주)아이베브가 대한민국 보건복지부 의견 검토를 거쳐 산업통상자원부의 규제샌드박스를 통해 재외국민 대상 비대면 진료·상담 서비스 허가를 받아 진행된다. 


또한 ‘ibebu 서비스’는 경기도, 경기도경제과학진흥원, 대한상공회의소의 지원을 통해 법률적 검토를 마치고 비대면의료서비스를 제공함에 합법적이고 안전한 서비스를 제공한다.

‘ibebu 서비스’는 한인들이 미국에서 겪고 있는 높은 의료비, 복잡한 의료 시스템, 낮은 의료 접근성, 그리고 언어 문제를 해결하기 위해 대한민국 의료진과 함께하는 실시간 비 대면 영상 의료 서비스의 장점을 극대화하여 개발됐다.

한인들은 앱과 웹(www.ibebu.net)을통해 ibebu의 다양한 의료 서비스를 경험할 수 있다. 

편한 시간과 장소에서 한국 의사들과 모국어로 비대면 영상 진료를 받고 처방전을 발급받아 조제약까지 대한민국 우체국 EMS를 통해 합법적으로 배송 받을 수 있다.

한국을 방문하여 성형/피부 수술 및 시술, 종합검진을 받는 한인들은 ‘ibebu전담 코디네이터’를 통해 본인에 맞는 병원과 프로그램을 선택하고, 한국에서 편리하게 진료를 진행하실 수 있다.

아울러, 이민 생활의 고민과 걱정을 베테랑 ibebu 심리상담사들 과 함께 나눌 수 있는 서비스 이용도 제공된다.

아이베브는 기업의 사회공헌을 통해 재미 한인 사회에 기여하고자 ‘나눔진료’ 프로그램을 운영한다. 

해외에서 헌신하고 있는 선교사, 봉사자들을 위한 프로그 램으로 선교사, 봉사자가 ‘ibebu’를 통해 진료 신청을 하면, 의사가 이를 매칭해 무료로 비대면 영상 진료를 진행한다.

조제약 비용은 선교사 또는 봉사자를 파견한 단체가 부담하고, 아이베브는 현지까지 약을 배송하는 비용을 부담하는 방식으로 각자의 자리에서 헌신과 봉사에 감사를 나누는 참여형 프로그램이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