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소식] 뉴욕 한인 미주체전 출정식·체육인의 밤, 21일 열린다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Chicago      Atlanta  LA  NY  Hawaii  Seattle 

로컬 뉴스

[한인타운 소식] 뉴욕 한인 미주체전 출정식·체육인의 밤, 21일 열린다

페이지 정보

본문

21일(일), 세컨홈 커뮤니티에서 

 

콜로라도 체육회 체전조직위원회가 제23 뉴욕 전미한인체전을 위한 후원의   출정식을 개최한다.

521 오후4시에 예정되어있는  행사는 체육회 선수단 전체와 그동안 후원에 동참해주신 많은 동포제현들이 입회한 가운데 출정식및 후원의 밤을 갖고 식사와 주류 여흥등을제공하며 감사와 격려의 시간을 갖는다.


체전조직위 엄찬용위원장은 그동안 체육회가 주관하는 미주한인체전을 후원해주신 많은동포와 단체 비즈니스등 후원자그룹에게 감사의 말을 전하며 체육꿈나무 육성을 위한 문화체육의 이민사회 가장  규모의 미주체전에 출전하는 선수단을 격려하고 축하하는 시간을 갖게된다.


이번 체육회 출정식의 축하사절로는 주지사의 축사와 마이크 코프만 오로라시장,칼린숍시스터시티의장베티호건 오로라케이타운 이사장등 주류사회 사절단과

국승구 총연총회장엘리자베스  남부콜로라도 한인회장,박준서 노우회재단 회장이승우 참전용사건립위 위원장민주평통 정주석 덴버협의회 회장대행유미순 콜로라도재미한국학교협의회장  동포 유관단체장들이 예정되어 있다.


미주체전을 후원할 체육인의 밤은 1 식순은 정주석사무총장이 진행하며 2 출정식은김장석 간사의 사회로 진행된다. 3 기념축하공연과 경매는 김준홍선수단장이 맡았다.


이벤트는 Check in 시작으로 와인베버리지가 준비되고 음료가 제공된다간단한 행사안내와 함께 경매를 시작하고국민의례와 체육회 전대의원의 환영인사 이사및 참모소개등이 진행된다.

이한원체육회장의 환영사를 시작으로 엄찬용조직위원장의 체전준비경과보고가 이어지고각계 주류사회 인사들의 축사가 이어진다.

미주체전 홍보영상을 토대로 이승우 위원장이 체육회의 역사와 격려사가 진행된다.


2부는 출정기를 증정하고 이한원체육회장이 출전하는 선수단 캪틴 김준홍단장에게 체육회기를 전달한다.

 후원단체와 후원인들을 소개하고 선수단로부터 갈채와 감사를 받는다.

선수단 개인기와 경기단체시범이 있은후 저녁만찬이 시작된다.


3부행사로 경매및 공연이 시작되며  VIP 후원독려시간이 진행된다.

라스트  경매마감을 알리고 준비된 푸짐한 상품과 제공된 만찬과 음료로 위로와 감사의 시간으로 꾸며질 예정이다.


동포제현의 따뜻하고 아낌없는 성원이 감사와 경의를 표한다고 이한원체육회장은 체육회 임직원과 선수단을 대표해 밝혔다.


행사시간은 521(오후4 부터이고 장소는 세컨홈 커뮤니티센터 

3138 S Parker Rd. Aurora, CO 80014에서 오후 4시부터 진행되며 문의는 엄찬용조직위원장 303-261-7716, 이한원회장 719-210-6587으로 연락하면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