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한인타운 소식] 한국 음식 체험 이벤트’ 성황 M마트, 시스터시티, 온하바나 스트리트 참여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DallasHoustonDenverCalgary/EdmontonVancouver      Toronto      Chicago      Atlanta  LA  NY  Hawaii  Seattle 

로컬 뉴스

[한인타운 소식] 한국 음식 체험 이벤트’ 성황 M마트, 시스터시티, 온하바나 스트리트 참여

페이지 정보

본문

타운 내 주류사회 500여명 초대 

지역 밀착 릴레이션쉽으로 케이푸드와 케이컬쳐 홍보 계기 



지난 9월 6일 오후 4시 M마트(대표 이주봉)에서 ‘K -Food Experience Event’ 행사가 성황리에 열렸다. 

이주봉 대표는 “지난 3월에 열린 ‘한국 음식 체험 이벤트’의 성공에 힘입어 이번에는 40주년을 맞아 더욱 많은 사람들을 초청했다”라고 전했다.

M마트는 이번 행사를 위해 온 하바나 스트리트, 오로라 시스터시티 케이타운과 온라인 비즈니스 플랫폼Yelp 콜로라도 엘리트와 협력하여 한국 음식을 체험하는 시간을  가졌다.

’Yelp 콜로라도 엘리트‘와 오로라시 시스터시티는 미리 온라인으로 행사에 참여할 100명의 체험단을 선정, 1차로 오후 5시부터 6시 30분, 2차로 6시 30분에서 8시까지 체험단이 M마트를 방문해 M마트에서 정성스레 준비한 다양한 K-Food를 무료 시식하고, 마트를 둘러보며 무료로 지급된 쇼핑백에 필요한 한국식재료를 구매하는 시간을 갖기도 했다.

마트의 매장 외부와 내부에 설치된 부스에서 각 샘플에 대한 품목 설명이 있는 표지판으로 한국 식재료를 잘 모르는 사람들에게도 편리한 정보를 제공했다.

준비된 10개의 부스에서는 각기 다른 한식 샘플이 준비되었는데, 바나나우유, 과일주스 등 세가지 음료와 김, 스낵 등과 매장을 돌아다니며 시식코너가 마련되어 체험단에게 홍보가 되었다. 

매장 입구에 마련된 케이팝 부스를 통해 케이팝 앨범과 케이뷰티 등 다양한 제품을 홍보하기도 했다.

 한국산 ‘보름달’빵과 초코파이는 최고의 인기를 끌었으며 바나나우유와 김, 컵라면 등을 시식자들에게 나누어 주기도 했다.

정육코너에는  손맛반찬에서 준비한  불고기와 떡볶이, 잡채, 군만두, 김밥, 호떡 등 길거리 음식과 전통음식을 시식할 수 있었는데, 특히 불고기와 잡채가 큰 인기를 얻었다.

이날 참가 신청한 200명과 함께 온 참가자들의 친지들 그리고 자원봉사자들을 포함한 총 500여명의 사람들이 모두 풍성한 이벤트를 경험하며 필요한 물품 등으로 케이컬쳐의 식문화를 즐기는 다채로운 체험의 현장이 되었다.

M마트 측은 행사 내내 무더운 날씨임에도 수고한 자원봉사자들께 감사를 표하며 지난 행사 때보다 더욱 많은 분들에게 한국 문화와 한국의 식자재를 알리기 위해 여러 음식과 식료품을 부족함이 없도록 준비했다고 피력했다.

M마트는 40주년을 맞이한 콜로라도 최초의 한인 당일 자본으로 한국인 오너가 운영하는 인터내셔널 그로서리 마켓이며, 스시와 반찬가게 그리고 베이커리, 정육점이 운영되고 있는 옴니버스 식자재 레이블로 한국의 재래시장처럼 인심좋은 운영으로 정평이 나있다. [사진제공:콜로라도타임즈]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로그인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327D- 4501 North Road, Burnaby, BC, V3N 4R7, CANADA
TEL. 604-444-4322 (교차로) | 604-420-1088 (TBO) | E-MAIL. vancouver@kyocharogolf.com
Copyright © KYOCHARO NTV ENTERPRISES LTD.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