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강풍과 날씨 변화 경보: 주의 요망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로컬 뉴스

콜로라도 강풍과 날씨 변화 경보: 주의 요망

본문

콜로라도의 Front Range 산기슭과 도시 지역에 강풍과 날씨 변화에 대한 경보가 발령되었습니다. 현재 시속 65~75마일의 돌풍과 함께 강한 바람이 예상됩니다. 미국 콜로라도 — 덴버 대도시를 포함한 콜로라도 전역에서 화요일 아침까지 강한 돌풍이 예상됩니다.

산기슭에서는 화요일 오전 6시까지, 산기슭 근처에서는 월요일 자정까지 강풍 경보가 유지될 예정입니다. 볼더의 국립 기상청은 시속 65~75마일의 돌풍과 함께 강한 바람이 예상된다고 밝혔습니다.

이에 따라 느슨한 물건은 안전하게 고정해야 하며, 통근자는 운전 시 특히 주의해야 합니다. 특히 고급 차량은 여행이 어려울 수 있으니 유의하시기 바랍니다. 또한 바람으로 인해 나무 가지나 전선이 쓰러질 수 있으니 이에 대한 주의가 필요합니다.

월요일 아침에는 센테니얼 공항에서 시속 75마일의 돌풍이 보고되었습니다. 또한 남쪽으로 향하는 25번 주간 고속도로(Interstate 25)는 표지판 무너짐으로 인해 덴버 58번가에서 폐쇄되었으나, Adams County Fire 당국은 차량 통행을 위해 조치를 취했고 고속도로는 다시 개통되었습니다.

산 루이스 밸리(San Luis Valley)와 프론트 레인지(Front Range) 남부 및 동부 평야 지역에는 월요일에 적기 경고와 화재 기상 감시가 발령될 예정입니다. 이 지역에서는 강한 바람과 매우 건조한 공기가 결합되어 화재 위험이 높아지니 주의가 필요합니다.

또한, 서부 경사면과 고지대 전역에서는 월요일 저녁까지 중부 및 북부 산에 겨울 날씨 주의보가 발령될 예정입니다. 이에 따라 3~14인치의 새로운 눈이 예상되나, 돌풍이 가장 큰 영향을 미칠 것으로 보입니다. 도로 가시성이 감소할 수 있으므로 여행에 주의가 필요합니다.

수요일에는 날씨가 조금 안정되며 바람이 잠시 약해질 전환의 날이 될 것으로 예상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낮에는 구름 양이 늘어나게 되며, 최고 기온은 60도 초반으로 낮아질 것으로 보입니다.

위의 경보를 참고하여 안전에 최선을 다하시기 바랍니다.

뉴스출처 : 덴버9

교차로

배상현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PC 버전으로 보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