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콜로라도 뉴스] 미국에서 가장 높은 댐, 콜로라도 북부에 완공 임박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콜로라도 뉴스] 미국에서 가장 높은 댐, 콜로라도 북부에 완공 임박

페이지 정보

본문

콜로라도 북부 러브랜드의 인근에서 진행 중인 미국에서 가장 중의 하나를 건설하는 Chimney Hollow Reservoir 프로젝트가 완공을 1 앞두게 되었다.


무엇보다도 Chimney Hollow Reservoir 프로젝트는 장장 20년에 걸쳐서 진행되었다는 데서 주목을 끌고 있다.

댐이 완공되면 앞으로 수십 동안 콜로라도 북부 지역에 물을 공급하는 사용된다.


해당 프로젝트를 주도하고 있는 노던 워터의 수석 관리자 도넬리(Joe Donnelly) "우리는 1990년대 후반부터 프로젝트를 계획해 왔다"라고 CBS와의 인터뷰에서 밝혔다. 도넬리는 이어서 "콜로라도 인구가 증가하고 있으며, 특히 콜로라도 주에서 가장 빠르게 성장하는 커뮤니티 10 8곳이 북부 콜로라도에 위치한다"라고 덧붙였다.


댐은 콜로라도에서 번째로 규모가 것으로 알려졌다. 도넬리에 의하면 350피트 높이의 바위로 채워진 새로운 댐이며, 지난 20~25 동안 미국 전체에서 건설된 가장 높은 댐이다.


이러한 건설 유형은 유럽에서는 일반적이지만 미국에서는 번째 아스팔트 코어 댐으로 기록될 예정이다.


건설에 사용되는 암석 6 2천톤은 현지 채석장에서 매일 운반되고 있다. 이로 인해 프로젝트는 현재 콜로라도에서 가장 규모의 광산작업이기도 하다.


건설이 이후에도 계획대로 진행될 경우 내년 여름부터 댐에 물을 채우기 시작할 있고, 저수지를 완전히 채우는 데는 3년이 걸릴 것으로 예상되고 있다.


댐이 완공될 경우 덴버 북쪽의 12 지방자치단체가 Chimney Hollow Reservoir 물을 사용할 있게 된다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