LA에서 2년만에 만난 여사친~~ > 만남/사람찾기

본문 바로가기

만남/사람찾기

이 섹션에 올리는 글은 애리조나,애트란타,보스톤,캘거리/에드먼튼,캐롤리나,시카고,콜로라도 스프링스,달라스,덴버,플로리다,휴스턴,메네소타,필라데피아,샌프란시스코,,토론토,밴쿠버,버지니아,와싱턴DC 총 18개 미주 지역에 동시 개제 됩니다 

만남 LA에서 2년만에 만난 여사친~~

페이지 정보

본문

이혼남과 초혼으로 이민 온 지 얼마 안 된 그녀…. 남편과 불화로 인해 우울증에 시달렸던 그녀…. 저를 만나 웃음을 찾게 되었다고 하더군요. 


서로 시간이 될 때 일주일에 한 번씩 만나다가…. 2주에 한 번…. 한 달에 한번…. 그렇게 만나다가…. 서로 자연스럽게 연락을 안 하지 2년이 되었습니다. 


며칠 전 공원에서 운동하다가 그녀를 보게 되었습니다. 


만삭이 되어 그녀의 남편과 먼발치 떨어져서 뒤에서 걸으며 먼 하늘을 쳐다보며 쓸쓸해 보이는 그녀의 뒷모습을 바라보며 마음 한 칸 먹먹해졌습니다…. 사랑 없는 결혼 생활…. 영주권만 나오면 끝내고 싶다던 그녀…. 이제는 마음 잡고 행복해지길 바람니다. 


참고로 그녀와의 2년 동안 연인이 아닌 여사친으로만 지냈습니다. 


저는 40대에서 50대로 진입을 앞둔 적극적이지만 차분하고 센스 있고 재치 있는 자영업 하는 남자입니다. 


혹시라도 남친 필요하신 30대 이상 여성분 계시면 아마도 저랑 대화를 시작해 보신다면 후회는 없으실 거 같네요. 


이제 2024년도 한 달 남짓 남았습니다. 저 또한 마음 따뜻하고 달콤하고 배려 깊은 키도 작지 않은 관리하는 남자입니다. 


저에게 관심 있으시다면 그다지 지역이나 나이, 외모는 문제 될 것 없다고 생각합니다. 


secretdtla@gmail.com


교차로

1c5b4e5d61577da50fc2bf19a12df74b_1731998290_524.jpg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