덴버 메트로 지역 전역에 따뜻한 날씨가 정착되기 시작했다. > 로컬 뉴스

본문 바로가기
미주지역 바로가기 : Calgary/EdmontonChicagoDallasDenverHouston,    TorontoVancouverHawaiiLANYSeattle

로컬 뉴스

덴버 메트로 지역 전역에 따뜻한 날씨가 정착되기 시작했다.

페이지 정보

본문

콜로라도의 날씨가 온화해지면서, 눈은 녹을 것으로 예상된다.


 수요일 아침에는 태양과 구름이 섞여 있을 것으로 예상되며, 프론트 산맥 지역의 기온은 20도에서 30도 사이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수요일은 화요일보다 약 7~10도 더 따뜻할 전망이며, 주로 평야 지역에서는 50도 전후로, 고지대에서는 30도에서 40도 사이로 기온이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목요일은 덴버 지역과 평원 전체에서 기온이 60도 중반으로 상승할 것으로 예상된다.

 금요일에는 한랭전선이 콜로라도 북부로 유입되어 산과 서부 계곡에는 소나기가 예상되며, 평원 지역에서도 소나기가 가능성이 있다.


부활절 일요일은 건조하며, 일출 온도는 30도 중반에서 시작하여 최고 온도는 60도 중반으로 예상된다.

 오후에는 구름이 많아지고, 소나기가 가능성이 있으며, 이는 다음 주 초에 더 많은 비와 눈 소나기를 가져올 수 있는 다음 폭풍의 일부가 될 것으로 예상된다.


뉴스출처 :덴버7

덴버교차로

배상현기자

댓글목록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원Login

회원가입
이번호 신문보기 더보기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모바일 버전으로 보기

팝업레이어 알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