쇼스시 (Sho Sushi & Izakaya) All you Can eat으로 변경운영 > 자유게시판

본문 바로가기

사이트 내 전체검색

뒤로가기 자유게시판

쇼스시 (Sho Sushi & Izakaya) All you Can eat으로 변경운영

본문

쇼스시 (Sho Sushi & Izakaya) 

All you Can eat으로 

센티니얼/오로라지역의 

올유캔잇 업계의 심장으로 떠오르고 있다.


아라파호외 파커에 위치한 스시쇼가 스시 올유캔잇 시장의 대세로 급부상하는 이유는 기존 업계처럼 올유캔잇 스시의 퀄리티를 이자카야 스시의 손맛을 그대로 유지한다는 것에 있다.

대량으로 스시를 공급하는 올유캔잇 업체는 대부분 초밥이나 롤을 맞는 기계를 사용하는데 반해 쇼스시는 기존 스시셰프들의 이자카야 스시 그대로의 손으로 만드는 기술을 고집한다.

그래서 일반 고퀄리티의 스시레스토랑의 스시맛을 올유캔잇으로도 맘껏 즐길 수있는 것이 그 특징이라 하겠다.


바라스시로 DTC의 입맛을 사로잡던

정상급 실력의 셰프 Sam 대표는 3년전 펜데믹과 함께 오픈하여 어려운사절을 실력하나로 견뎌냈다.


스시쇼의 살아있는맛은 ‘후리소소켄와 사마다께루降り注ぐは水を妨げる’ 잘드는 칼은  물을 막는다는 일본속담처럼 정통 가이세키요리외 오마카세를 전문으로 소화할 수있는 셰프로 정평이 나있는 샘사장이다.

음식이 일상에 찌들고 사람에 지친 배고픈 사람들에게는 정의이고 진리이다.

또한 샘사장은 냉동으로 들어오는 식자재를 냉장으로 해동하며 전통스시셰프의 오랜 경험으로 생선의 결과 특성을 파악해 신선도를 유지하는 특유의 기술로 기존의 올유캔잇에서 맛보지 못했던 전통스시를 무한정으로 즐길 수있는 장점이 있는 것이다.

또한 오코노미야끼 , 타코야끼, 한국식갈비구이 등 정통 가이세키 메뉴들을 올유캔잇으로 만날 수 있다.


또 한류의 중심적인 식문화를 가미 한국식 퓨전스시의 맛을 첨가했다.


시장의 판도를 바꿀 기술력의 위상을 교수시에서 지금 확인할 수 있다.

댓글목록 0

등록된 댓글이 없습니다.

회사소개(KOR) | 광고&상담 문의
TEKMAX LLC.
7290 Samuel Dr #305, Denver, CO 80221
TEL. 888-2567-888 | E-MAIL. support@tekmaxllc.com
Copyright © TEKMAX LLC. All rights reserved.
Developed by Vanple Networks Inc.
PC 버전으로 보기